증명서 발급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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발급 증명서 종류

성적증명서, 재학증명서, 휴학증명서, 재적증명서, 수료증명서, 졸업예정증명서, 졸업증명서, 복학예정증명서, 법학과목학점취득증명서
학적부사본, 장학금지급확인서, 장학금미지급확인서, 등록금납입증명서, 공학교육인증이수증명서, 대학원관련증명서 등

증명서 자동발급기 이용

구 분 내 용
이용장소 진리관 1층 및 생활문화관 학사팀
이용시간 09:00 ~ 22:00
수 수 료 1통당 500원
결제방법 신용카드 또는 휴대폰

인터넷 증명발급 (인터넷증명발급 바로가기)

구 분 내 용
웹민원센터 주소 http://certi.ssu.ac.kr/servlet/WMINDEX?COMMAND=ACTIVEX
발급방법 숭실대학교 증명발급 웹민원센터에서 신청
수 수 료
  1. 인터넷 증명발급
    • 교내발급: 1통당 300원
    • 교외발급: 1통은 1,000원, 2통부터는 500원씩 추가
  2. 우편발급: 우편배송료+대행수수료(1통은 1,000원, 2통부터는 500원씩 추가)
    ※ 세부내역은 웹민원센터 홈페이지 참조
결제방법 신용카드 또는 휴대폰

Fax 민원 신청

구 분 내 용
신청장소 전국 시, 군, 구, 읍, 면, 동사무소
발급방법 행정기관 방문 - 신청서 작성, 접수 - 담당자가 웹상으로 확인 - 1~2시간 이내 발급
이용시간 월~금 9:00~17:00
수 수 료 증명서 종류별로 기본 1통당 1,300원 / 추가시 1통당 300원
결제방법 해당 기관에 납부

우체국 민원우편 신청

구 분 내 용
신청장소 우체국
발급방법 우체국을 방문하여 신청서 작성
신청서와 증명발급 수수료를 현금으로 동봉하여 우편으로 발송
담당자가 수령하여 처리한 후에 해당증명서 발송
수 수 료
  • 증명발급 수수료 + 우편료
  • 증명발급 수수료 : 1통당 500원
  • 우편료 : 3,770원(우체국 등기요금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)
결제방법 우편료는 기관에 납부하고 증명발급 수수료는 신청서와 동봉하여 우편으로 발송
주 소 (우 156-743) 서울시 동작구 상도로 369 숭실대학교 학적팀

학적부 정정 신청

구 분 내 용
영문성명 변경 재학생, 휴학생 u-SAINT - 학사관리 - 학적정보 조회 및 수정”에서 본인의 영문 성명 입력
졸업생, 제적생 학사지원과(☎02-820-0153)로 연락하여 입력
국문성명, 주민등록번호 변경 학적부정정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 [다운로드]
학적부정정신청서와 증빙서류를 Fax(☎02-815-9998)로 발송
학사지원과(☎02-820-0153)로 연락하여 정정사항 확인
문의처: 학적팀 Tel:02-820-0153